리뷰 연와미당. (외식업)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연와미당
1119 리뷰

외식업
음식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128
설명
연와미당: 먹고 또 가고 싶은 맛집
전주에 가면 정말 꼭 들러야 할 곳이 있다면, 바로 연와미당! 이곳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 제일 중요한 건 정말 맛있는 갈비탕을 여기에선 꼭 먹어봐야 한다는 거야.
주차가 넉넉해서, 가족이랑 또는 친구들 모임 하기에 안성맞춤이야. 실제로 주차관리 하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다고하니, 이런 작은 디테일이 뭔가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 그리고 분위기도 캐주얼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
특히 점심이나 저녁에 방문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보통 이렇게 손님이 많은 식당은 맛이 기본은 하잖아? 4.0점으로 꽤 괜찮은 평을 받고 있고, 1119개의 리뷰가 있을 정도면 뭔가 신뢰가 가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 갈비탕이 정말 맛있고,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만족감을 주거든. 근데 가끔은 맛의 변화를 느낀 방문객들도 있으니, 변치 않는 맛이 중요하긴 해.
이곳은 아침식사도 제공된다고 해. 그래서 일찍 일어난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고, 간단히 간식거리 같은 것도 있으니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만약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 잔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맥주도 준비되어 있어.
그러니까, 전주에 가면 꼭 한 번 들러봐야 할 곳! 맛과 친절은 그대로, 그러면서도 어떤 새로운 발견이 있을지 기대해보는 건 어떨까?
지도
연와미당의 운영 시간
월요일
오전 8:00~오후 9:30
화요일
오전 8:00~오후 9:30
수요일
오전 8:00~오후 9:30
목요일
오전 8:00~오후 9:30
금요일
오전 8:00~오후 9:30
토요일
오전 8:00~오후 9:30
일요일
오전 8:00~오후 9:30
연락처
더 많은 정보 보기
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메뉴
반찬
분위기
음식 음료
전체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