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달이담. (외식업) 화성시 (경기도)
달이담
15 리뷰

외식업
커피숍/커피 전문점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세곡리 44
설명
달이담, 완전 아기자기한 카페에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에도 꽤 편해요. 주차장을 찾는 게 제일 힘든데, 여긴 주차걱정이 없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죠. 아마 여름 끝자락, 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는 연꽃이 피어나는 계절이라 이곳의 연못뷰가 짱일 거 같아요.
15개의 리뷰에서 4.0점. 애초에 큰 카페는 아니에요. 크지 않은 사이즈지만 분위기가 아늑한 느낌이에요. 한쪽 창가에 앉으면 연못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는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눈에 띄는 점이죠.
커피는 괜찮은 편인데, 다양한 메뉴구성이 해 오픈된 것이 흥미로워요. 시그니처 라떼랑 팥빙수는 호평이 많던데, 커피가 약간 시고 쓴 맛이 있는 리뷰도 있더라구요. 그러니 선택할 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디저트도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요. 여기 제품은 유명한 카스테라도 있던데, 크림 덕분인지 차갑게 서빙된다고 하네요. 첫 방문에 맛있는 커피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건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가벼운 모임이나 대화하기에 딱 좋고, 화장실도 깔끔하다고 하니 걱정 없이 가기 좋은 장소인 듯해요.
다양한 차와 그에 어울리는 맛있는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나중엔 연꽃이 핀 풍경 아래서 여유를 즐기러 꼭 가고 싶어요. 분위기와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이곳, 달이담은 정말 사랑할 만한 곳이에요!
지도
연락처
더 많은 정보 보기
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음식 음료
전체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