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영화통닭. (외식업) 군산시 (전북특별자치도)
설명
영화통닭: 군산의 숨은 보물
군산시 영화동, 구영6길에 자리 잡고 있는 영화통닭은 언제 가도 그리운 맛을 선사하는 곳이에요. 자주 가는 치킨집이라기보다는, 가끔 특별한 날에 들르면 딱 좋은 그런 집이죠.
가게 안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손님들이 앉을 만한 자리는 적어서 대부분은 테이크아웃을 선택하는 것 같아요. 물론 먹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는 게 좋겠죠. 물론, 조심스러운 접근성 때문에 휠체어 이용 손님에겐 불편할 수 있어요.
주인 아주머니는 친절하시고 귀여운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하세요. 리뷰에선 “소박한 주인 아주머니”라는 표현이 심심찮게 나오긴 했지만, 그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맛에 대한 평가는 다소 다채로운 편인데, 치킨이 부드럽고 담백해서 많은 분들이 깔끔하다고 아낌없는 칭찬을 하더군요. 약간 기름진 느낌도 있지만, 기름이 깨끗하다고 하니 믿고 먹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치킨을 처음 시킨 날, 나름대로의 특별한 기분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관심이 간다면, 배달도 가능하니까 편하게 시켜먹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반반치킨이 19,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에요. 다만, 배달비나 추가 비용에 대해선 조금 고려가 필요할 것 같아요.
영화통닭의 매력은 단순한 치킨이 아닌, 군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겨운 맛에 있습니다. 이런 집에서 치맥하면, 소소한 행복이 느껴지죠. 누군가 “이곳의 치킨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정말 그런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주인 할머니의 정성이 깃든 이곳에서 군산 여행의 마무리를 해보세요. 어느 날 오랜만에 다시 들르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지도
영화통닭의 운영 시간
연락처
더 많은 정보 보기
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