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압강옥. (외식업) 군산시 (전북특별자치도)
설명
압강옥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내가 이곳에 간 건 정말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한식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서였거든요.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이 작은 식당은 마치 집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가게에 발을 들여놓자마자, 음식의 냄새가 진하게 풍기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한식당으로서 압강옥은 손님들의 입맛을 단단히 사로잡는 메뉴가 많아요. 어복쟁반과 갈비구이를 주문했는데,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도 매우 푸짐하고 깔끔해요. 가정식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곳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여기서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선, 방문할 때마다 친절한 직원들이 맞아준다는 거예요. 그야말로 ‘잘 먹겠습니다’라는 말을 진지하게 실천하는 분위기랄까요? 그리고 이곳은 예약도 가능하니까, 친구들이랑 모임을 위해서 미리 자리를 잡아도 좋겠더라고요.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점심과 저녁을 즐길 수 있는데, 저녁시간에 가볍게 반주하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한,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없고, 무료 노상 주차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접근성이 좋더라고요.
제가 간 날에는 사람도 많아서, 군산 맛집으로 알려진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주류도 제공해서 식사와 함께 맥주 한 잔 할 수도 있어요. 혹시 군산에 들르신다면, 압강옥에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아, 그리고 마감이 조금 일러서 늦은 저녁은 피하는 게 좋겠지만,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진짜 후회 없을 거예요.
지도
압강옥의 운영 시간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오후 5:00~8:30
연락처
더 많은 정보 보기
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