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소문난 베이커리. (외식업) 천안시 (충청남도)
소문난 베이커리
0 리뷰

외식업
제과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동 219-4
설명
소문난 베이커리: 천안에서의 작은 행복
천안시 동남구 청수동에 위치한 소문난 베이커리, 정말 독특한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제과점이라고 하니, 당연히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빵과 케이크가 가득하겠죠. 아마 여기에서 나온 빵들은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소문으로 퍼져서 이름이 붙여졌겠네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습니다. 바쁜 아침에 급하게 지나가는 길에 들러서, 따뜻한 빵을 한두 개 쥐고 가는 그 상상이 벌써부터 군침이 돌게 하네요. 그리고 카드 결제가 가능하니까, 현금을 챙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도 있죠. 소소하지만 중요한 점이에요.
실제로 가서 보니, 매장 분위기도 푸근하고 아늑했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제과점들은 가족적인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손님을 반갑게 맞아주니까 기분이 좋죠. 직접 만들어서 나오는 빵들은 항상 신선한 기운을 뿜어내고, 각각의 빵에는 그들만의 이야기가 담겨 있을 듯해요.
지금은 리뷰가 없지만, 그런 것과 상관없이 이곳의 매력은 사람들 사이에서 전해질 것 같아요. 천안에 사는 분들이라면, 소문난 베이커리에 한 번 들러보세요. 당신의 입맛을 사로잡을 빵들이 분명 있을 겁니다. 마치 오래된 친구의 집에 놀러 간 듯한 그런 기분이랄까요?
소문난 베이커리,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행복을 더해줄 공간이 될 겁니다.
지도
연락처
더 많은 정보 보기
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